홈 > 수다방 > 생생수다방
생생수다방

절레절레...

무식인 0 5475 0 0
그렇게도 법적 잘못을 얘기하고 싶으신가요?   워홀님들,   법들에 대해서 얘기하고싶으세요?
하나하나 적어드리겠습니다.

1. 우선 워홀님들, 사는 쉐어집에서 당장 다 짐 싸고 나오십시오. 그리고 정식 쉐어하우스를 찾으세요. 하우스 '오너', 마스터 말고, 오너의 허가가 나서 쉐어를 받을수있는 쉐어하우스 찾으세요. 인스펙션 나오면 부랴부랴 숨기고 치우는 쉐어집말고요. 그리고 님들 여권외에도 본인증명을 위한 서류 몇가지를 챙겨서 마스터분에게 복사해서 드리십시오. 계약서도 쓰세요. 그리고 아파트에서 쉐어하시는거면 카드키도 '불법'복사키 말고 정식으로 신청하셔서 사용하세요. 법적으로 지금 거의 모든 쉐어하시는 집들은 '불법'입니다.
2. 그리고 유학생분들, 주 20시간 일하지 마십시오.  방학기간 외에는 20시간 일하는거 금지되있습니다.   학비는 어떻게 버냐고요? 저는 모르겠습니다.  법으론 안되는데 법 들이대면서 법을 지키자고 하는데 주 20시간 이상 일하시면 안되요.
3. 흡연자분들,   담배 이제 그만 가져오세요.  제가 현재는 제한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분명 한보루이상 '밀반입'하시는분들 넘쳐나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것도 '밀반입' -> ' 불법'입니다.

법법법,  법이라고 무조건 들이대지마세요 이제.  법, 분명 지켜져야 합니다. 그런데, 자기 입맛 가려가면서 법 내세우지만 마십시오.   막말로 존나 이기적인겁니다.  쉐어비는 아끼고 싶고, 시급은 많이 받고 싶고, 일은 많이 하고 싶고.  입맛대로 좋은것만 골라서 다 갖추고 싶어하는 존나 이기적인 생각입니다.

모두 윈윈 하면서 사는게 목적이시면 전 여전히 한인잡의 '시급부분'은 이해가능범위 내라고 생각합니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